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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종료
모션캡쳐 데이터를 사용하기 위한 3D캐릭터 셋업(Autodesk M&E IC)  1회차
등록일 : 2022-01-07
교육훈련분류, 교육훈련수준, 교육기간, 교육시간, 교.강사, 정원, 수강료, 교육장, 특이사항, 문의신청 등의 내용을 포함한 표
교육훈련분류 향상
교육훈련수준 기초
교육기간 2022년 04월 08일(금) ~ 2022년 04월 09일(토)
교육시간 14
교·강사 전문외부강사
정원 12명
수강료 무료
교육장 본원 창업동 제4교육장
특이사항 중소&벤처기업 재직자 대상 (※ 대기업 재직자 및 기업주대표 신청 불가능)
문의신청 신청 : champb@keti.re.kr T. 031-789-7617(양지유), 7633(민병관)
교육훈련목표
3D character setup 은 3D 환경에 사용되는 캐릭터, 크리처, 어셋과 같이 애니메이션이 가능한 동작을 제 작할 수 있으며, 애니메이션, 게임, 방송, 영화, VFX, VR, AR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파이프라인 중심의 포지션을 담당 하고 있다. 해당 작업을 통하여 다양한 형태의 요구 조건을 제작할 수 있으며, 기본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.
교육내용

 

1교시

2교시

점심

시간

3교시

4교시

5교시

6교시

7교시

1
시간

누적

시간

09:30-
10:20

10:30-

11:20

11:30- 12:30

12:30-

13:20

13:30-

14:20

14:30-

15:20

15:30-

16:20

16:30-

17:30

1일차

Maya 캐릭터 Joint 시스템

1. Maya의 조인트 툴을 이용한 캐릭터 구성

2. 모션캡쳐에 사용할 캐릭터 Structure 구성 및 설명

 

 

Maya 캐릭터 Rigging 구성

1. 캐릭터의 기본 IK/FK등 설정 및 Spine 셋업

2. Controller 셋업 및 전반적인 캐릭터 Rig

3. 기본적인 Motion Capture

 

7

7

2일차

모션캡쳐 데이터 사용
1. Motion Capture 
기본 사용법 및 설명
2. Motion Capture 
데이터를 Rigging된 캐릭터에 적용

- Motion Capture 데이터를 게임엔진에 적용

 

 

자동화를 위한 Maya Python

빠르고 정확한 Pipeline 구축을 위한 Python 설명 및 적용법

기본적인 Python 구문 및 명령어 익히기

 

7

14

 

참조교육훈련

첨부파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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